로그인
Q본인인증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본인인증 시도 시 문자가 오지 않는 경우, 아래를 확인 해주세요.
1) 스팸번호 등록 확인
-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하기' 버튼을 누른 후에도 인증문자가 오지 않는 경우
- 본인인증기관인 KCB 코리아크레딧뷰로의 발송번호 (02-708-1000)가 수신 차단 , 스팸번호로 등록 되어 있는 지 확인 하세요.
- 스팸번호 등록은 본인이 직접 할 수도 있고, 스팸방지 프로그램에서 자동으로 등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2) 통신사 부가 서비스 가입 여부 확인
- 번호도용 문자차단 / 휴대폰번호 도용 방지 서비스에 가입된 휴대폰은 발송 또는 수신이 불가능 합니다.
- 통신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해지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부가 서비스 해지 후 반영까지 약 24시간 소요 됩니다.)
3) 알뜰폰 가입 여부 확인
- 알뜰폰 사용자의 경우 본인인증 단계에서 통신사 선택 시 알뜰폰 사업자가 사용하는 '통신 3사' 중 선택 후 , '알뜰폰'을 추가로 체크 선택하고 본인인증을 시도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