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Q정보가 변경 (휴대폰 번호, 개명등) 가 변경되어 ID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습니다.
휴대폰 번호가 변경 된 경우, 회원 계정에 남아 있는 고객님 휴대폰 번호를 변경 해야 합니다. (개명한 경우 회원명 변경)
폴 바셋 고객센터 1899-8829로 연락 주시어, 변경된 휴대폰 번호로 정보 수정 후 이용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회원 가입된 정보와 App을 사용하는 휴대폰 명의자가 다른 경우, 본인인증이 실패 되므로 ID/ 비밀번호 찾기 시 본인명의 휴대폰을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인증 시 유의사항
* 폴 바셋 회원계정에 가입된 회원님의 명의로 된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해야 합니다.
* 통신사에 가입 된 고객정보와 다른 정보를 입력 할 경우, 본인인증이 불가 합니다.
* 법인 명의 휴대폰 사용 시, 사용하고 계신 통신사에 '법인폰 개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법인폰 개인인증이란? 사용중인 법인 이동전화로 실사용자가 본인 인증을 이용하기 위한 서비스)
* 폴 바셋 회원 가입 시 입력하신 고객정보와 변경 된 정보가 있을 경우, 고객센터 (1899-8829, 평일 09-18시)에서 회원님 정보를 수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휴대폰번호변경, 개명, 통신사에 등록된 생년월일과 다른 경우등)
본인인증 1회 진행 후에는 별도의 인증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