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소사이어티카드 이용약관

폴 바셋 소사이어티카드 이용약관

 

[ 1장 총칙]

 

 

 

  1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엠즈씨드㈜(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발행한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구입 또는 정당한 방법으로 소지한 고객이 회사가 제공하는 Paul Bassett Society Card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이용 조건, 절차 및 당사자간의 권리, 의무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1. "Paul Bassett Society Card "란 회사가 정의한 기술 사양에 따라 회사가 인증한 Chip 또는 Application을 내장하고 폴 바셋 브랜드를 부착한 선불전자지급수단임과 동시에 고객이 “Crown”을 적립하여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승인한 카드로서 회사가 발급 합니다. 동일한 의미로서폴 바셋 카드”, “폴 바셋 멤버십 카드란 용어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2. "고객"이란 이 약관에 동의하고 매장에서 Paul Bassett Society Card 충전한 자를 말합니다.

  

  3. “일반회원이란 고객 중 회사의 홈페이지 등을 통해 이용 약관과,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서에 동의한 자를 말합니다. 동일한 의미로서 “Welcome”회원이란 용어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4. “Paul Bassett Society 회원이란 3항의 고객 중 회사의 홈페이지 등을 통해 소지한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회원 계정에 등록한 자를 말합니다. “Paul Bassett Society 회원등급은 회사에서 정한 Paul Bassett Society Card사용 시 적립 받은 누적Crown (유효기간 만료 전) 기준에 맞춰 “Red-Gold-Platinum” 등급이 차등적으로 구분 됩니다.

  

  5. "매장"이란 회사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모든 매장을 말합니다.

  

  6. “홈페이지란 회사가 운영하는 PC, Mobile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App)을 의미합니다.

  

  7. "최초 충전":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처음 구입하여 충전 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8. "결제”: Paul Bassett Society Card로 이용금액의 전체 또는 일부 금액을 결제 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9. "잔액 조회”: Paul Bassett Society Card에 대한 잔액에 대해 문의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10. "재충전”: 소지한 Paul Bassett Society Card에 금액을 재충전 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11. "환급" 이란 Paul Bassett Society Card에 기록된 잔액을 고객과 회사간에 약정된 방법과 절차에 따라 고객에게 돌려주는 것을 말하며, 동일한 의미로서 "환불"이란 용어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12. "고장 카드"란 정상적으로 사용이 불가능한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말하며, 불량 카드와 파손 카드로 구분합니다.

 

   . 고장 카드 중 "불량 카드" Paul Bassett Society Card의 외형상 이상은 없으나, 기능상의 문제로 단말기 등에서 사용이 불가능한 상태의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말합니다.

   . 고장 카드 중 "파손 카드"란 고객의 고의 혹은 과실로 구멍 뚫림, 구김, 휘어짐, 찍힘, 태움, 조각남, 깨짐, 갈라짐, 카드 번호 지워짐 등으로 인하여 훼손된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말합니다.

 

 13. “Crown”이란 고객이 회사의 상품을 구입할 경우 회사가 고지한 방침에 따라 부여되는 혜택을 말합니다.

 

 14. "Crown 부정 적립 및 사용"이란 고객이 제품 및 상품을 구매 또는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고객에게 “Crown”이 적립 또는 사용된 경우를 말합니다.

 

 15. “Paul Bassett Society Card”란 고객이 구입한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회사의 홈페이지에 등록한 후 매장 내에서 결제 등에 이용할 경우,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16. ”잔액 보호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홈페이지에 등록한 회원이 분실 신고를 할 경우, 분실신고 당시의 카드 잔액을 보호해주는 것을 말합니다.

 

 

 

  3 (약관의 효력 및 변경 등)

 

  1. 본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가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고객이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충전 후 소지 또는 기타 정당한 방법으로 소지하여 사용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2. 본 약관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 발생일")로부터 1개월 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홈페이지 내 게시하는 방법 등으로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고객에게 고지합니다. 다만, 법령의 개정이나 제도의 개선, 감독기관의 권고 등으로 인하여 긴급히 이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즉시 이를 게시합니다

 

  3. 본 조의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변경되는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4. 고객이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약관의 효력 발생 전일까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거나 회원탈퇴 및 등록된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등록 해지함으로써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효력 발생일 전일까지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 법령 또는 상 관례에 따릅니다.

 

 

 

[ 2 Paul Bassett Society Card 서비스]

 

 

 

  5 (목적 별 이용)

 

  1. 선불전자지급수단으로의 Paul Bassett Society Card

 

   . 고객은 국내 폴 바셋 매장 어디에서나 Paul Bassett Society Card로 서비스를 제공받거나 제품 및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Paul Bassett Society Card의 발행 목적, 매장의 임대차 계약상 임대인이 요구한 조건, 또는 기술적 사유(시스템 점검, 단말기 고장, 통신 회선 불량, 신규 카드 또는 단말기의 안정화 작업 등)로 일부 Paul Bassett Society Card는 매장 내 이용이나 충전, 환급 신청이 제한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매장에 배포된 안내장 또는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고지합니다.

   . Paul Bassett Society Card로 매장에서 제조한 음료를 구입하는 경우 음료 쿠폰 등과 같은 사전 공지된 별도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 혜택은 제조 음료 1잔 구매 시 1회에 한하여 제공되며, 구체적인 혜택 사항은 회사의 마케팅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Paul Bassett Society Card 는 기술적 결함이나 네트워크의 오류 및 장애 발생으로 일시적으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Paul Bassett Society Card 잔액에 대한 고객의 권리는 최종 충전일 또는 최종 사용일로부터 5년이 지나면 자동 소멸합니다.

 

  2. Paul Bassett Society로의Paul Bassett Society Card

 

   . 회원은 회사의 홈페이지에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등록함으로써, Paul Bassett Society Card Paul Bassett Society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Crown” 적립: 회원은 회사에서 제품 및 상품 구입을 통하여 “Crown”을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적립 방법과 적립 기준은 본 약관 제 11조의 “Crown 적립 기준에 따라 제공됩니다

   . 기타 서비스: 회사는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기준은 각각의 서비스 제공 시점에 회사 홈페이지에 고시한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회원이 본 약관 또는 회사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등록해야 하는 고객에 대한 정보를 등록하지 않거나 허위로 등록하는 경우 본 조에 따른 혜택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6 (Paul Bassett Society 회원가입)

 

  1. Paul Bassett Society Card는 회사의 폴 바셋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한 전자 형태의 e-Card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Paul Bassett Society Card는 폴 바 셋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매일유업 관계사(매일아이, 제로투세븐등)에서 사용이 불가합니다.

  

  3. Paul Bassett Society 회원이 되고자 하는 고객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일반회원 가입완료 후 회사가 발급한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홈페이지에 등록함으로써 “Paul Bassett Society 회원의 자격을 얻으며, Paul Bassett Society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14세 미만인 자는 회원 가입이 불가합니다.

  

  4. 고객으로부터 회원 가입신청이 있는 경우 회사는 자체 기준에 따른 심사를 거친 뒤 동 기준을 만족시키는 고객에게 회원 자격 및 Paul Bassett Society 혜택 이용을 승인하여 드립니다.

  

  5. 회원은 회원 자격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하거나 담보의 목적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7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1. 회원은 언제든지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당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 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 회원이 탈퇴를 요청할 때에는 회사의 홈페이지에 등록된 회원의 모든 카드가 등록 해지되는 것을 전제로 합니다. 회원의 카드 잔액이 남아 있는 경우 탈퇴가 불가합니다.) 

 

  2. Maeil Do 기프트카드를 등록하여 사용하는 Maeil Do 통합 멤버십 회원에 대한 탈퇴는 Maeil Do App에 접속하여 탈퇴 처리를 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기준은 Maeil Do 통합 멤버십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3. 회원 탈퇴 시 본인과 타인 모두 현재 로그인 아이디는 재사용이 불가하며 아이디 재사용을 위한 복구가 불가합니다.

 

  4. 회원 탈퇴 시 보유중인 Crown, 발급 받은 모든 쿠폰은 소멸되며, 회원 탈퇴 이후 복원되지 않습니다

 

  5.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당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로써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의 경우에는 별도의 통보 없이 당연히 자격이 상실됩니다.

 

   . 카드 등록 시에 허위의 내용을 등록한 경우

   . “Crown” 또는 e-쿠폰을 부정 적립 또는 부정 사용하는 등 서비스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 회원이 사망한 경우

   .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 서비스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법령, 본 약관 또는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당사 또는 다른 회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경우

 

 

 

  8 (카드의 이용 및 관리)

 

  1. 회원이 회사 Paul Bassett Society Card의 적립 “Crown”에 따른 혜택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반드시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제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여기에서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제시한다"함은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회사에 보여주는 행위, 단말기에 읽히는 행위 등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이 회사로부터 적법하게 인정된 회원임을 증명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제시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제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회사의 요청을 준수하여야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9 (충전)

 

  1. Paul Bassett Society Card의 충전은 다음 각 호의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 고객이 매장(일부 매장 제외)을 직접 방문하여 현금 또는 회사가 현금과 동일하게 인정하는 금전적 가치(신용카드 등)를 제공하는 방법으로 해당 가치를 전자적 장치(단말기 등)를 이용하여 Paul Bassett Society Card에 직접 저장하는 방법

   . 회원이 회사와 약정한 절차에 따라 사전에 일정금액을 회사에 지급하고 회사는 지급 받은 금액에 해당하는 가치를 Paul Bassett Society Card에 관한 정보를 기준으로 회사의 시스템에 전자적 방법으로 저장한 후, 회원과 회사가 약정한 조건에 따라 별도의 절차 없이 회사가 지정한 전자적 장치 (단말기 등)를 통해 회사의 시스템에 저장된 가치를 Paul Bassett Society Card로 이전하여 기록하는 방법 (이하인터넷 결제를 통한 충전이라 고 합니다.)

   . 기타 회사가 사전에 고지하고 고객이 해당 방법을 이용함으로써 동의 의사가 표시된 방법

 

  2. Paul Bassett Society Card에 충전 할 수 있는 최소 최초 충전 금액은 1만원이며, 1회 충전 시 1만원 이상의 1만원 단위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다만, 1장의 Paul Bassett Society Card에 저장된 총 금액은 50만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아울러 이와 같은 충전 금액 기준은 회사의 마케팅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Paul Bassett Society Card에 충전된 금액에 대하여는 이자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4. 다음 각호에 해당되는 경우 회사는 고객의 충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아닌, 타 국가의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소지한 경우

   . 기타 충전이 불가능한 기술적, 제도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

   . 현금 환전을 목적으로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충전 하는 경우

   . 타인 명의의 결제수단으로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충전 하는 경우

 

  5. 회원은 제3자에게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충전하여 e-Card 선물하기 기능 등을 통해서 양도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회사에서 규정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e-Card를 구매 또는 선물 해야 합니다.

 

  7. 회사는 Paul Bassett Society Card 서비스가 아닌 개인 간 거래 또는 제 3자를 통해 취득한 e-Card에 대한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책임 지지 않습니다.

 

 

  10 (환급)

 

  1. 고객이 Paul Bassett Society Card에 충전된 잔액의 환급을 요청하는 때에는 회사는 Paul Bassett Society Card의 상태에 따라 다음 각호에 명시된 절차에 의거하여 환급 처리를 합니다.

 

   . 구매하거나 충전한 정상 카드의 잔액은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습니다. , 구매 또는 최종 충전, 잔액이전 후 그 시점의 잔액을 기준으로 60% 이상을 사용한 후 40% 이하에 해당하는 잔액의 반환을 요구하는 경우 등록된 카드 회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환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등록되지 않은 정상 카드는 홈페이지에 등록한 후, 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된 정상 카드에 대한 잔액 환급을 신청하면,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신청일로부터 통상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에 잔액을 환급해 드립니다. , 고객이 본인의 환급 신청 계좌를 잘못 지정하는 경우 또는 부정 행위가 의심 되는 경우 확인 절차 등으로 인해 환급이 다소 지연되거나 보류 될 수 있습니다.

     - Paul Bassett Society Card 등록 회원은 반드시 본인이 직접 홈페이지를 통해서 환급을 신청해야 하며 본인 확인 후 현금으로 환급해 드립니다. 이 경우 고객이 환불 금액을 수령할 때 한 서명은 향후 정상적으로 환불 금액을 수령하였다는 사실을 입증하는 자료로 사용됩니다.

 

   .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취득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재화의 교환을 목적으로 사용 하지 아니하고, 현금 환전등의 고의적인 행위 및 목적이 확인 되는 경우,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이용하여 재화의 교환을 하지 않고 부당하게 취득한 Crown 적립내역, 프로모션 기간 내 지급된 쿠폰, 또는 판촉물 등을 환급 시점에 반드시 함께 반환, 또는 변제 하여야만 환급이 가능합니다.

 

       Gift item을 구매한 후 사용하지 않고 환급 신청을 한 경우, 지급된 Crown Gift item의 사용유무에 따라 반환, 또는 변제 해야 합니다.

 

   . 분실 신고된 Paul Bassett Society Card는 매장에서 환급해 드리지 않으며, 홈페이지에 서 본인이 직접 계정 로그인 후 환급을 신청해야 합니다.

 

     - 분실 신고한 카드의 잔액은 홈페이지에 등록된 다른 카드로 잔액 이전할 수 있습니다.

 

   . 정상 카드에 대한 충전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거래의 영수증을 지참하여 충전일로부터 7일 내에 해당 매장에 충전 취소를 요청함으로써 충전 방법에 따라 현금 또는 신용카드 취소 등의 형식으로 환급해 드립니다. 홈페이지에서 충전한 e-Card는 사용 내역이 없는 경우에 한하여 7일 내에 직접 취소 할 수 있습니다. , 충전 취소 기한이 경과한 경우에는 전호의 조건 및 환불 절차에 따라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잔액을 환급 받을 수 있습니다.

 

   . 고장 카드는 매장에 접수하시면 신규 카드를 발급하여 드리며, 신규로 발급 받으신 후 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고장 카드의 잔액을 신규 카드로 이전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이 고장 카드의 잔액을 금전으로 받기 원하는 경우, 정상 카드 환급 절차와 같이 홈페이지에서 카드를 등록한 후 신청하면 고객센터에서 확인하여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영업일 기준 1주일 내에 잔액을 송금하여 드립니다.

 

     - 등록된 카드의 교환 처리 후, 신규로 교환 받은 카드는 홈페이지에 다시 등록을 한 후 Paul Bassett Society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Paul Bassett Society Card의 발행 목적 또는 기술적 사유(시스템 점검, 단말기 고장, 통신회선 불량, 신규 카드 또는 단말기의 안정화 작업 등)로 일부 Paul Bassett Society Card는 환급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별도의 환급 절차 및 방법을 매장에서 배포하는 안내장 또는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고지합니다.

 


  3. 이용자가 현금 환전 또는 기타 부정적인 목적으로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취득 후 환급을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환급을 보류 또는 정지 시킬 수 있습니다.

 

 

  10 조의 2 (청약철회 등)

 

  인터넷 결제를 통한 충전을 청약한 회원은 청약 후 결제가 완료된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그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1항의 청약철회를 수신한 날부터 1주 이내에 지급받은 대금을 환급합니다. 회사는 위 대금을 반환함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회사의 시스템에 저장된 가치가 이미 Paul Bassett Society Card로 이전하여 기록된 경우에는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환급합니다


  이용자는 충전 청약 시 제 2항의 결제수단을 사용함에 있어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사용해야 하며,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하여서는 안됩니다.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회사, 결제수단의 적법한 소유자, 결제 관련 제 3자의 손실과 손해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11 (“Crown” 적립 및 등급별 혜택 · e-Stamp 안내 및 혜택)

 

  1. “Crown” 적립 

 

  상품을 구입한 회원은 회사가 정한 아래와 같은 적립 기준에 따라 “Crown”을 부여 받게 됩니다. Paul Bassett Society Card로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결제 시 제조 음료 1잔당 Crown 1개가 적립됩니다.

 

   . 적립된 유효 Crown의 개수에 따라 회원의 등급이 나누어 지며, 등급별로 다른 혜택이 적용됩니다.

   

   . Paul Bassett Society Card의 사용으로 인해 발행된 모든 쿠폰은 회사에서 발급 시 정해진 유효기간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2. 회원 등급별 혜택 및 유효기간

 

  적립된 Crown의 개수에 따라 등급이 나뉘며,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각 상위 등급은 하위 등급의 혜택을 포함합니다. , 각 등급 부여 기준 및 등급별 혜택은 회사의 마케팅 정책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3. e-Stamp의 안내 및 혜택 

 

  회사에서 e-Stamp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회원이 Paul Bassett Society에 등록된 Paul Bassett Society Card로 결제 하는 경우, 회원 가입 시 자동으로 발급된 e-Stamp 카드계정에 회사에서 정한 적립 기준에 따라 “e-Sticker”가 적립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후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회원 계정에 등록하지 않은 회원 (일반회원)은 결제 시 모바일 App내의 별도의 e-Stamp 카드 바코드를 제시해야 “e-Sticker”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구매 시 적립 받지 않은 “e-Sticker”는 소급하여 적립이 불가합니다. 아울러 “e-Stamp 프로모션의 구체적인 운영 방침이나 활용 방법 및 혜택은 회사의 마케팅 정책에 따라 변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별도의 방법으로 사전에 안내해 드립니다.

 

 

 

  12 (“Crown” 유효기간 및 소멸)

 

  1. Crown의 유효기간은 적립 일로부터 1 (12개월) 이며, Platinum 등급의 유효기간도 동일하게 1년 입니다. 회원 등급별 유지 조건에 해당하는 Crown 소멸 시 회원 등급 레벨이 하향 조정 될 수 있습니다.

 

  2. 유효기간이 경과된 Crown은 적립 일 기준으로 12개월 후부터 일 단위로 자동으로 소멸되며, 홈페이지에서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3. Paul Bassett Society Card로 결제 시 적립된 Crown은 해당 결제를 취소하실 경우 적립이 취소됩니다.

 

 

 

  13 (고객의 의무)

 

  1. 고객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이용안내 또는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제공한 Crown을 이용하여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적립한 Crown을 다른 회원에게 재판매 할 수 없으며, 위반 시에는 제공받았던 혜택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14 (회원 탈퇴와 Crown의 소멸 처리)

 

  1. 본 약관 제 7 조 제 1 항에 정해진 방법으로 회원 탈퇴 시 회원 탈퇴 요청일 현재까지 적립된 Crown은 자동으로 소멸되며, 재가입 시 소멸된 Crown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2. 본 약관 제 7 조 제 2 항에 따라 회원 자격이 상실된 경우, 자격 상실일 현재까지 적립된 Crown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15 (거래 지시의 철회)

 

 고객이 Paul Bassett Society Card로 서비스를 제공받거나 제품 또는 상품을 구매하고 Paul Bassett Society Card의 잔액이 차감되어 거래내역이 기록된 후에는 그 거래가 발생한 날의 7일 이내에 영수증 등 구매 사실을 소명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 거래를 취소하거나, Paul Bassett Society Card 에 재충전 또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현금으로 환불해 드립니다. 또한 환불에 해당되는 Crown적립내역, 프로모션 기간 내 지급된 쿠폰, 또는 판촉 물 등을 증정 받으신 경우 이를 반드시 함께 반환하여야만 거래 지시의 철회가 가능합니다.

 

 

 

[ 3 장 거래내역 정보]

 

 

 

  16 (거래 내역의 수집)

 

  1. 회사는 고객이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통해 서비스 이용 및 제품 또는 상품 구매 시 필요한 최소한의 거래내역 정보(카드 번호, 거래 일시, 거래 금액, 단말기 및 매장 정보 등)를 수집합니다.

 

  2. 고객의 계속적인 Paul Bassett Society Card사용은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통해 수집된 거래내역 정보가 이용대금 정산의 목적 및 회사의 마케팅 활용의 목적에 사용되는 것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7 (거래 내역의 제공)

 

  1. 회원은 홈페이지를 통해 거래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고객이 거래내역을 서면으로 받고자 하는 경우,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소지한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자료 (Paul Bassett Society Card 사본, 신분증 사본 등 회사가 요청하는 자료)를 거래내역 신청서와 함께 팩스 또는 우편으로 회사에 송부하여야 하며, 회사는 Paul Bassett Society Card 소지자 본인 임이 확인되는 경우에 한하여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2주 이내에 해당 정보를 고객이 요청한 수령 지로 팩스 또는 우편을 이용하여 제공합니다.

 

   - 우편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75 22 엠즈씨드㈜

   - 문의전화: 1899-8829 (유료)

   - 팩스: 02-3446-2220

   - 전자우편주소: paulbassett_cs@maeil.com

 

  고객이 본 조에 의거 거래내역을 제공받기 위하여 회사에 제공한 수령 지 정보가 부정확하거나 오류인 관계로 발생된 고객의 해당 정보 누출 또는 고객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8 (거래 내역의 정정)

 

  1. 고객은 본인이 이용한 거래와 관련된 오류를 발견하는 경우 소명할 수 있는 자료를 갖추고 회사가 정한 절차를 거쳐, 해당 거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본 조 제1항에 의해 고객의 정정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2주 이내에 해당 거래내역을 검토하여 고객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립니다.

 

 

 

[ 4 장 개인정보 보호]

 

 

 

  19 (개인 정보 보호)

 

  1. 회사는 고객의 정보 수집 시 정상적인 서비스를 위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며, 고객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해당 고객의 동의를 받습니다.

 

  2. 회사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 비즈니스 파트너와 제휴를 맺거나 국가 기관의 요구 등을 위해 개인정보를 위탁관리 하거나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회사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해당 목적, 내용 및 업체 명을 밝혀 고객의 동의를 받습니다. , 고객의 소득공제 목적으로 국세청에 개인정보 및 Paul Bassett Society Card 사용내역을 제공하는 경우 등과 같이 고객의 요청에 의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3. 고객이 제공한 개인정보는 고객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누설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배송을 위해 배송 담당 업체 등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고객 정보를 알려주는 경우

 

   . 통계 작성, 학술 연구 또는 시장 조사를 위해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관계 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 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 서비스의 이용에 따른 거래상 발생하는 요금정산

 

   .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범위 내에서 제휴 회사와 공유해야 하는 경우

 

   .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한 경우

 

  4. 고객은 자신의 개인정보처리와 관련하여 개인정보의 처리에 관한 정보를 제공받을 권리, 개인정보에 대하여 열람을 요구할 권리, 개인정보의 처리 정지, 정정, 삭제 및 파기를 요구할 권리를 갖습니다.

 

  5. 회사 또는 회사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하여야 합니다.

 

 

 

[ 5 장 기타]

 

 

 

  20 (책임 소재)

 

  1. 회사는 고객이 Paul Bassett Society Card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배상 할 책임을 집니다. , 본 약관에 별도 명시된 경우 및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 Paul Bassett Society Card를 회사가 Paul Bassett Society Card 후면 또는 단말기를 통해 안내하거나 규정하는 방법 이외의 방법으로 거래 행위를 한 경우 (, 여기에서 "거래 행위"라 함은 카드 번호를 입력하는 행위, 카드를 단말기에 접촉하는 행위 등 고객이 Paul Bassett Society Card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Paul Bassett Society Card 를 이용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 Paul Bassett Society Card 를 회사가 지정하지 아니한 방법이나 경로로 구매 하거나 개인 간 거래하는 경우, 불법 거래 또는 부정사용한 경우

 

   . Paul Bassett Society Card 를 변형하거나 원형을 훼손하여 사용한 경우

 

   . Paul Bassett Society Card 를 도난 당하거나 분실한 경우

 

   . 3자가 권한 없이 고객의 Paul Bassett Society Card 를 이용할 수 있음을 알았거나 쉽게 알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자신의 Paul Bassett Society Card 정보 (카드 번호)를 누설 또는 노출하거나 방치한 경우

 

 

  2. 고객이 본 조 제1항에서 규정한 행위를 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그 고객은 회사의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3.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법행위나 이 약관을 위반하는 행위를 한 이용자로 인해 회사가 해당 회원 이외의 제 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을 경우 해당 회원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킬 의무가 있으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이용자는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21 (지급보증 등)

 

  Paul Bassett Society Card는 충전 금액에 대하여 피해보상보험계약 또는 보증보험 등 별도의 지급보증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22 (분쟁 해결)

 

  1. 회사는 고객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견수렴 제도를 운영하며, 고객은 홈페이지의 해당 서비스 페이지를 통해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주소www.baristapaulbassett.co.kr

   - 문의전화: 1899-8829 (유료)

 

  2. 회사는 고객에게 손해가 발생하거나 회사와 고객간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손해 배상 등 분쟁 처리를 위해 고객상담센터를 설치, 운영합니다.

 

  3.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4. 회사와 고객간에 발생한 분쟁이 원만히 해결되지 않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소비자보호법'에 따른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를 통해 조정 신청이 가능합니다.

 

 

 

  23 (관할 법원)

 

  Paul Bassett Society Card 서비스 및 본 약관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회사의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 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본 이용 약관은 2020 9 14일부터 시행합니다.

 

 
엠즈씨드(주) 대표이사 : 김용철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75길 22 (청담동)
사업자등록번호 211-88-95935 대표번호 1899-8829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문 © 2019 m’s seed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