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Paul Bassett Society 소개

societyPaul Bassett이 브랜드 회원만을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멤버십 서비스 입니다.
충전식 선불카드인 Paul Bassett Society Card로 결제 시 ‘크라운’이 적립되고, 등급별 ‘Exclusive Benefits’으로 돌려드립니다.
플래티넘 회원이 되어보세요!
크라운이 모일 때 마다 특정 조건 달성 시 회원 등급이 결정됩니다.
Platinum 회원이 되시면 더 풍성한 Exclusive Benefits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시
  • 폴바셋 카드 등록 시
  • 크라운 5개 적립 시
    (익일 승급)
  • 크라운 30개 적립 시
    (익일 승급)
크라운 적립 방법 - 충전된 금액으로 제조음료 1잔 전액 결제 시에 음료 당 크라운 1개씩 적립
- 할인쿠폰, 포인트 적용 시, 세트메뉴 구매 시 크라운 미적립
- 적립된 크라운은 1년 간 유지되면 이후 순차적으로 소멸
크라운이란?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을 상징하며 폴 바셋 브랜드의 고유성과 자부심을 표상하는 크라운은 폴 바셋 소사이어티 카드로 제조음료 구매 시 고객님의 계정에 적립됩니다. 적립된 크라운은 폴 바셋 음료를 더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돌려드립니다.
Exclusive Benefits이란?
  • 12+112잔 구매 시 모든 제조음료
    1잔 FREE
  • Happy Birthday회원계정에 등록된 생일 7일 전
    무료음료 쿠폰 발급
  • 프로모션 혜택멤버십 프로모션 진행 시
    다양한 혜택 제공
  • e-Stamp 프로모션 참여e-Stamp 프로모션 시
    참여 가능
  • 첫 구매 혜택회원 계정에 등록된
    폴 바셋 카드로 첫 구매 시
    다음 날 무료 음료 쿠폰 발급

폴 바셋 카드 이용안내※앱 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폴 바셋’ 검색하여 모바일 App을 설치하세요

  • 회원가입모바일App,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 카드발급매장 또는 모바일App,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디자인의
    카드를 선택 후 발급
  • 카드 충전매장 또는 모바일App,
    홈페이지에서 충전*최소 필요 충전금액 1만원
  • 카드등록 및 사용충전된 카드를 모바일App
    또는 홈페이지에 등록 후
    매장주문, 크라운오더 시 사용
  • 카드 발급/충전 안내
    발급 및 사용안내
    1. 1) 온라인 발급
      폴 바셋 모바일 App,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전자형태의 e-Card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2) 오프라인 발급
      Paul Bassett 매장에서 원하시는 카드를 선택하여 즉시 실물카드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10,000원 이상 최초 충전 시에만 카드를 발급하며, 충전되지 않은 카드는 별도 판매하지 않습니다.
    3. 3) 사용안내
      발급받은 카드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App에서 회원 가입 후 회원 계정에 등록 하여 사용,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4. 4) 미등록 카드
      회원 계정에 등록되지 않은 카드도 사용 및 충전, 크라운 적립이 가능합니다.
      다만 미등록 카드에 적립되는 크라운의 유효기간은 7일입니다.
      7일 내 카드를 회원 계정에 등록하시면 크라운이 1년 간 유지되며 크라운을 통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충전 방법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App에서는 즉시충전 및 자동충전 설정이 가능합니다.
    자동 충전은 두 가지 충전방식을 제공 합니다.
    • - 기준하한 방식 : 폴 바셋 카드의 잔액이 설정한 기준금액보다 낮을 경우 미리 설정하신 금액이 자동으로 충전되는 방식
    • - 월정액 방식 : 매월 지정한 날짜에 미리 설정하신 금액을 자동 충전 하는 방식
    폴 바셋 매장에서는 즉시 충전만 가능합니다.
    충전 금액 카드에 충전 할 수 있는 최소 최초충전 금액은 1만원이며, 1회 충전 시 1만원 이상의 만원 단위로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단, 1장의 카드에 저장된 총 금액은 50만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충전 결제 수단 매장: 현금, 신용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App : 신용카드
    신용카드(법인카드)로 폴 바셋 카드 충전 시, 청구서 상 "상품권" 유형으로 표시됩니다.
  • 카드 이용 매장 안내
    전체 서비스
    이용가능 매장
    Paul Bassett 전체매장
    카드 충전 불가 매장 현대백화점 입점매장
    서비스 이용불가 매장 여의도 현대카드 Café & Pub
  • 카드 충전 취소 및 환불안내
    충전 취소
    • · 매장 충전
      충전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거래의 영수증을 지참하여 충전일로부터 7일 내에 해당 매장에서 충전 취소를 요청함으로써 충전방법에 따라 현금 또는 신용카드 취소 등의 형식으로 환급해 드립니다. 단, 충전 후 결제내역이 있거 나 7일을 경과한 경우에는 잔액 환불 절차에 따라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잔액을 환급해 드립니다.
    • · 모바일 App 및 홈페이지 충전 
      인터넷 결제를 통한 충전은 결제가 완료된 날로부터 7일 내에 충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 App > Card > 이용내역 > 충전취소
      · 홈페이지 > My page > My Card > 충전내역 > 충전취소
    잔액 환불 충전한 정상카드의 잔액은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습니다. 단, 최종 충전 후 그 시점의 잔액을 기준으로 60% 이상을 사용한 후 40% 이하에 해당하는 잔액의 반환을 요구하는 경우 등록된 카드 회원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환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등록되지 않은 정상카드는 홈페이지에 등록한 후, 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된 정상카드에 대한 잔액 환급을 신청하면,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신청일로부터 2주 이내에 잔액을 환급해 드립니다.

    · 홈페이지 > My page > My Card > 잔액 환불
    · 모바일 App 실행 > Card > 잔액 환불 신청
  • 카드 분실신고 안내
    등록 카드 분실신고는 모바일 App을 통해서 로그인 하신 후 직접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 App 실행 > Card > 카드분실 신고
    카드 분실신고를 하시면 신고하신 시점부터 잔액이 보호되며, 원하실 경우 다른 카드로 잔액 이전 및 환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를 되찾으신 경우에는 분실신고와 동일한 경로를 통해 직접 분실해제가 가능합니다.
    미등록 카드 미등록 카드의 경우 분실 시 잔액 보호가 불가능하므로, 충전하신 후 카드를 홈페이지 통해서 반드시 등록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고객센터 안내
Paul Bassett Society 이용 관련 각종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친절히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1899-8829(대표번호 연결 후 1번)
  • 운영시간 - 평일 09:00~12:00 / 13:30~17:30(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엠즈씨드(주) 대표이사 : 김용철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75길 22 (청담동)
사업자등록번호 211-88-95935 대표번호 1899-8829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문 © 2019 m’s seed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