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급 및 사용안내 |
|
---|---|
충전 방법 |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App에서는 즉시충전 및 자동충전 설정이 가능합니다. 자동 충전은 두 가지 충전방식을 제공 합니다.
|
충전 금액 | 카드에 충전 할 수 있는 최소 최초충전 금액은 1만원이며, 1회 충전 시 1만원 이상의 만원 단위로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단, 1장의 카드에 저장된 총 금액은 50만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충전 결제 수단 | 매장: 현금, 신용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App : 신용카드 신용카드(법인카드)로 폴 바셋 카드 충전 시, 청구서 상 "상품권" 유형으로 표시됩니다. |
전체 서비스 이용가능 매장 |
Paul Bassett 전체매장 |
---|---|
카드 충전 불가 매장 | 현대백화점 입점매장 |
서비스 이용불가 매장 | 여의도 현대카드 Café & Pub |
충전 취소 |
|
---|---|
잔액 환불 | 충전한 정상카드의 잔액은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습니다. 단, 최종 충전 후 그 시점의 잔액을 기준으로 60% 이상을 사용한 후 40% 이하에 해당하는 잔액의 반환을 요구하는 경우 등록된
카드 회원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환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카드 잔액 이전 시 잔액 이전 후 최종 금액의 60% 이상 사용하였을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등록되지 않은 정상카드는 홈페이지에 등록한 후, 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된 정상카드에 대한 잔액 환급을 신청하면,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신청일로부터 2주 이내에 잔액을 환급해 드립니다. · 홈페이지 > My page > My Card > 잔액 환불 · 모바일 App 실행 > Card > 잔액 환불 신청 |
등록 카드 | 분실신고는 모바일 App을 통해서 로그인 하신 후 직접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 App 실행 > Card > 카드분실 신고 카드 분실신고를 하시면 신고하신 시점부터 잔액이 보호되며, 원하실 경우 다른 카드로 잔액 이전 및 환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를 되찾으신 경우에는 분실신고와 동일한 경로를 통해 직접 분실해제가 가능합니다. |
---|---|
미등록 카드 | 미등록 카드의 경우 분실 시 잔액 보호가 불가능하므로, 충전하신 후 카드를 홈페이지 통해서 반드시 등록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