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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Paul Bassett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 Q커피 메뉴를 디카페인으로 변경할 수 있는 매장은 어디인가요?
    A

    현재 폴 바셋 일부 매장에서 룽고를 제외한 커피 메뉴를 디카페인 옵션 변경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추후 전 매장 옵션 확대를 계획 중에 있습니다.

    디카페인 옵션 변경 가능 매장 확인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폴 바셋 App/홈페이지 > 매장찾기 > 옵션 선택 > '디카페인' 선택 > 내 위치와 가까운 순서로 매장 조회

    - 폴 바셋 App/홈페이지 > What's New > Notice > '디카페인 변경 가능 매장' 게시글 클릭

  • Q첫 구매 쿠폰은 언제 발행 되나요?
    A

    멤버십 카드로 첫 구매 시 다음 날 첫 구매 무료음료쿠폰이 발행 됩니다.


    - 신규회원에게만 1회 발행되며 탈퇴 후 재가입시에는 발행되지 않습니다.

    - 미등록 멤버십 카드로 처음 구매한 경우, 7일 내에 회원계정에 카드를 등록하시면 다음 날 쿠폰이 발행 됩니다.

    - 회원계정에 멤버십 카드로 구매 이력이 있는 경우 발행되지 않습니다.


  • Q크라운 적립 기준은 무엇인가요?
    A

    멤버십 카드의 충전금액으로 제조음료 (커피,음료)를 전액 결제 하는 경우, 메뉴 당 크라운이 1개 적립 됩니다.


    -푸드, 상품, 아이스크림 구매 시 크라운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쿠폰, 할인, 포인트적용 시, 세트메뉴 구매 시 크라운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 Q생일 쿠폰은 언제 발행 되나요?
    A

    생일 무료음료 쿠폰은 골드, 플래티넘 회원님 대상으로 회원계정에 등록된 생일 7일 전에 발행됩니다.

     

    생일 당일을 포함하여 전, 7일 이내에 골드, 플래티넘 등급에 진입한 경우 다음날 생일 쿠폰이 발행됩니다.

    (ex. 8/10 생일인 경우, 8/16까지 기준 등급 승급 시 승급과 동시에 생일 쿠폰 발급)

     

    ※ 생일 변경은 본인인증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생일쿠폰 발급한 이력이 330일 이내 있으면 재발급 되지 않으므로 유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 음력 생일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 양력 변환일 기준으로 발행됩니다. 

  • Q회원가입 시 본인인증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A

    본인인증 시도 시 문자가 오지 않는 경우, 아래를 확인 해주세요.


    1) 입력한 정보가 정확한 지 확인

      - 통신사에 가입된 정보와 일치한 정보 (법정생년월일, 회원 이름, 휴대폰 명의자가 일치해야 함) 를 입력 했는 지 확인 하세요.


    2) 스팸번호 등록 확인

      - 본인인증기관인 KCB 발송번호 (02-708-1000)가 수신 차단 , 스팸번호로 등록 되어 있는 지 확인 하세요.

      - 스팸번호 등록은 본인이 직접 할 수도 있고, 스팸방지 프로그램에서 자동으로 등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3) 통신사 부가 서비스 가입 여부 확인

      - 번호도용 문자차단 / 휴대폰번호 도용 방지 서비스에 가입된 휴대폰은 발송 또는 수신이 불가능 합니다.

      - 통신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해지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부가 서비스 해지 후 반영까지 약 24시간 소요 됩니다.)


    4) 알뜰폰 가입 여부 확인

      - 알뜰폰 사용자의 경우 본인인증 단계에서 이용중인 통신사 선택 시 '통신 3사'를 선택하지 마시고, '알뜰폰'을 선택하고 본인인증을 시도해야 합니다.

  • Q스틱커피의 카페인 함량은 어떻게 되나요?
    A

    폴 바셋은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블렌드 스틱커피'가 있으며,

    스틱커피 1개(2g) 이용에 따른 카페인 함량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적정 용량의 물(150ml)에 스틱커피 1개(2g) 용해하여 음용한 기준: 약 98mg

  • Q매장선택이 원활히 되지 않아요
    A

    고객님이 사용중인 기기의 위치정보를 확인하여 가장 가까운 매장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위치가 조회되지 않는다면 휴대폰 설정을 확인 하세요.

     

      1)  설정 > 개인정보보호 > 위치서비스 > ''

      2)  설정 > 폴 바셋 앱 > 위치 > 위치접근 허용 > '앱을 사용하는 동안' 체크

     

    위와 같은 조치에도 매장 검색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아래 사항을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1) Wifi 연결 사용중인 경우, Wifi Off > 휴대폰 자체의 모바일 데이터 On 하여 LTE 통한 주문 시도

      2) 지하철또는 지하에 GPS 수신이 어려운 경우 지상에서 주문 시도

      3) 휴대폰 설정 > 절전모드 > CPU 속도 제한 해제 후 주문 시도

      4) GPS 설정이 켜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GPS 인식이 되지 않는 경우라면, 휴대폰 GPS 센서에 문제가 있거나 GPS 인식이 어려운 실내일 수 있으므로 다른 장소에서 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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