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인증 시도 시 문자가 오지 않는 경우, 아래를 확인 해주세요.
1) 입력한 정보가 정확한 지 확인
- 통신사에 가입된 정보와 일치한 정보 (법정생년월일, 회원 이름, 휴대폰 명의자가 일치해야 함) 를 입력 했는 지 확인 하세요.
2) 스팸번호 등록 확인
- 본인인증기관인 KCB 발송번호 (02-708-1000)가 수신 차단 , 스팸번호로 등록 되어 있는 지 확인 하세요.
- 스팸번호 등록은 본인이 직접 할 수도 있고, 스팸방지 프로그램에서 자동으로 등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3) 통신사 부가 서비스 가입 여부 확인
- 번호도용 문자차단 / 휴대폰번호 도용 방지 서비스에 가입된 휴대폰은 발송 또는 수신이 불가능 합니다.
- 통신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해지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부가 서비스 해지 후 반영까지 약 24시간 소요 됩니다.)
4) 알뜰폰 가입 여부 확인
- 알뜰폰 사용자의 경우 본인인증 단계에서 이용중인 통신사 선택 시 '통신 3사'를 선택하지 마시고, '알뜰폰'을 선택하고 본인인증을 시도해야 합니다.
매일 두 통합 회원으로 가입을 원하시는 폴 바셋 고객님은 App을 통해 통합 가입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설정 > Maeil Do 통합 멤버십 클릭 > 통합 가입
폴 바셋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폴 바셋 앱: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서 ‘폴바셋’ 검색
폴 바셋 홈페이지: www.baristapaulbassett.co.kr
회원가입 진행 시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게 되며, 이후에는 별도의 인증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본인인증 시 유의사항>
• 가입하는 회원님 명의로 된 휴대폰으로 본인인증을 해야합니다.
• 통신사에 등록된 고객정보와 다른 정보를 입력할 경우, 본인인증이 불가합니다.
• 법인 명의 휴대폰 사용 시,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에 ‘법인폰 개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법인폰 개인인증이란? 사용중인 법인 이동전화로 실사용자가 본인 인증을 이용하기 위한 서비스)
회원가입 후 폴 바셋 카드를 등록하면 제조음료 구매 시 크라운이 적립되며
적립된 크라운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외국인도 본인인증 후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통신사에 가입된 본인명의로만 가입 가능하며
외국인등록증에 표기되어 있는 이름과 동일하게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회원 탈퇴 후 7일 간 재가입 유예기간 종료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기존에 한 번 사용했던 ID로는 재가입이 불가하며, 신규 ID로 가입해야 합니다.
또한 회원 탈퇴한 계정에 남아 있었던 크라운, 쿠폰등은 원상복구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