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Paul Bassett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 Q회원가입 시 본인인증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A

    본인인증 시도 시 문자가 오지 않는 경우, 아래를 확인 해주세요.


    1) 입력한 정보가 정확한 지 확인

      - 통신사에 가입된 정보와 일치한 정보 (법정생년월일, 회원 이름, 휴대폰 명의자가 일치해야 함) 를 입력 했는 지 확인 하세요.


    2) 스팸번호 등록 확인

      - 본인인증기관인 KCB 발송번호 (02-708-1000)가 수신 차단 , 스팸번호로 등록 되어 있는 지 확인 하세요.

      - 스팸번호 등록은 본인이 직접 할 수도 있고, 스팸방지 프로그램에서 자동으로 등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3) 통신사 부가 서비스 가입 여부 확인

      - 번호도용 문자차단 / 휴대폰번호 도용 방지 서비스에 가입된 휴대폰은 발송 또는 수신이 불가능 합니다.

      - 통신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해지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부가 서비스 해지 후 반영까지 약 24시간 소요 됩니다.)


    4) 알뜰폰 가입 여부 확인

      - 알뜰폰 사용자의 경우 본인인증 단계에서 이용중인 통신사 선택 시 '통신 3사'를 선택하지 마시고, '알뜰폰'을 선택하고 본인인증을 시도해야 합니다.

  • Q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폴 바셋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폴 바셋 앱: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서 ‘폴바셋’ 검색

       폴 바셋 홈페이지: www.baristapaulbassett.co.kr


    회원가입 진행 시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게 되며, 이후에는 별도의 인증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본인인증 시 유의사항>

     • 가입하는 회원님 명의로 된 휴대폰으로 본인인증을 해야합니다.

     • 통신사에 등록된 고객정보와 다른 정보를 입력할 경우, 본인인증이 불가합니다.

     • 법인 명의 휴대폰 사용 시,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에 ‘법인폰 개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법인폰 개인인증이란? 사용중인 법인 이동전화로 실사용자가 본인 인증을 이용하기 위한 서비스)


    회원가입 후 폴 바셋 카드를 등록하면 제조음료 구매 시 크라운이 적립되며

    적립된 크라운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Q외국인도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A

    외국인도 본인인증 후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통신사에 가입된 본인명의로만 가입 가능하며

    외국인등록증에 표기되어 있는 이름과 동일하게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 Q재가입을 할 수 있나요?
    A

    회원 탈퇴 후 7일 간 재가입 유예기간 종료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기존에 한 번 사용했던 ID로는 재가입이 불가하며, 신규 ID로 가입해야 합니다. 


    또한 회원 탈퇴한 계정에 남아 있었던 크라운, 쿠폰등은 원상복구 되지 않습니다.

  • 1
엠즈씨드(주) 대표이사 : 김용철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75길 22 (청담동)
사업자등록번호 211-88-95935 대표번호 1899-8829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문 © 2019 m’s seed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