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바셋 홈페이지 또는 App에서 아이디 찾기를 통해 회원 ID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회원님의 로그인 ID 입력 후 사용 할 비밀번호를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가 변경 된 경우, 회원 계정에 남아 있는 고객님 휴대폰 번호를 변경 해야 합니다. (개명한 경우 회원명 변경)
폴 바셋 고객센터 1899-8829로 연락 주시어, 변경된 휴대폰 번호로 정보 수정 후 이용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회원 가입된 정보와 App을 사용하는 휴대폰 명의자가 다른 경우, 본인인증이 실패 되므로 ID/ 비밀번호 찾기 시 본인명의 휴대폰을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인증 시 유의사항
* 폴 바셋 회원계정에 가입된 회원님의 명의로 된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해야 합니다.
* 통신사에 가입 된 고객정보와 다른 정보를 입력 할 경우, 본인인증이 불가 합니다.
* 법인 명의 휴대폰 사용 시, 사용하고 계신 통신사에 '법인폰 개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법인폰 개인인증이란? 사용중인 법인 이동전화로 실사용자가 본인 인증을 이용하기 위한 서비스)
* 폴 바셋 회원 가입 시 입력하신 고객정보와 변경 된 정보가 있을 경우, 고객센터 (1899-8829, 평일 09-18시)에서 회원님 정보를 수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휴대폰번호변경, 개명, 통신사에 등록된 생년월일과 다른 경우등)
본인인증 1회 진행 후에는 별도의 인증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폴 바셋은 고객님의 안전하고 편리한 App 이용을 위해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합니다.
본인인증을 하지 않은 기존회원의 경우 본인인증을 진행해야 신규 App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시 유의사항
* 폴 바셋 회원계정에 가입된 회원님의 명의로 된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해야 합니다.
* 통신사에 가입 된 고객정보와 다른 정보를 입력 할 경우, 본인인증이 불가 합니다.
* 법인 명의 휴대폰 사용 시, 사용하고 계신 통신사에 '법인폰 개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법인폰 개인인증이란? 사용중인 법인 이동전화로 실사용자가 본인 인증을 이용하기 위한 서비스)
* 폴 바셋 회원 가입 시 입력하신 고객정보와 변경 된 정보가 있을 경우, 고객센터 (1899-8829, 평일 09-18시)에서 회원님 정보를 수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휴대폰번호변경, 개명, 통신사에 등록된 생년월일과 다른 경우등)
본인인증 1회 진행 후에는 별도의 인증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본인인증 시도 시 문자가 오지 않는 경우, 아래를 확인 해주세요.
1) 스팸번호 등록 확인
-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하기' 버튼을 누른 후에도 인증문자가 오지 않는 경우
- 본인인증기관인 KCB 코리아크레딧뷰로의 발송번호 (02-708-1000)가 수신 차단 , 스팸번호로 등록 되어 있는 지 확인 하세요.
- 스팸번호 등록은 본인이 직접 할 수도 있고, 스팸방지 프로그램에서 자동으로 등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2) 통신사 부가 서비스 가입 여부 확인
- 번호도용 문자차단 / 휴대폰번호 도용 방지 서비스에 가입된 휴대폰은 발송 또는 수신이 불가능 합니다.
- 통신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해지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부가 서비스 해지 후 반영까지 약 24시간 소요 됩니다.)
3) 알뜰폰 가입 여부 확인
- 알뜰폰 사용자의 경우 본인인증 단계에서 이용중인 통신사 선택 시 '통신 3사'를 선택하지 마시고, '알뜰폰'을 선택하고 본인인증을 시도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