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오더 주문 시에도 모바일 상품권을 사용하여 주문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 APP > 크라운 오더 > 주문결제 시 제휴/할인에서 '모바일상품권'을 클릭 > 상품권 번호를 조회하여 사용
*모바일상품권이란 ? 외부 제휴채널에서 판매되는 카카오톡 폴 바셋 메뉴권, 카카오톡 폴 바셋 금액권, 기프티콘, 페이즈 상품권을 의미 합니다.
고객님이 사용중인 기기의 위치정보를 확인하여 가장 가까운 매장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위치가 조회되지 않는다면 휴대폰
설정을 확인 하세요.
1) 설정 > 개인정보보호 > 위치서비스 > '켬'
2) 설정 > 폴
바셋 앱 > 위치 > 위치접근 허용 > '앱을 사용하는 동안' 체크
위와 같은 조치에도 매장 검색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아래 사항을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1)
Wifi 연결 사용중인 경우, Wifi Off > 휴대폰 자체의 모바일 데이터 On 하여 LTE 통한 주문 시도
2) 지하철, 또는 지하에 GPS 수신이 어려운 경우
지상에서 주문 시도
3) 휴대폰 설정 > 절전모드 > CPU 속도 제한 해제 후 주문 시도
4) GPS 설정이 켜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GPS 인식이 되지 않는 경우라면, 휴대폰 GPS 센서에 문제가 있거나 GPS 인식이 어려운 실내일 수 있으므로
다른 장소에서 시도
매장을 먼저 선택 하실 경우, 해당 매장에서 판매하지 않는 메뉴를 주문 전 미리 확인이 가능합니다.
< 1. 매장 선택 >
< 2. 해당 매장 판매 메뉴 확인가능 >
베이커리 마감할인은 오프라인 각 매장별로 마감시간에 따라 제공하는 할인혜택 입니다.
크라운오더에서는 베이커리 마감할인을 포함하여 오프라인 매장에서 별도로 제공하는 할인이나 프로모션이 적용 되지 않습니다.
폴 바셋 App 이용 시 결제 대표카드를 설정 해주세요.
퀵오더 사용 시에는 반드시 대표카드가 지정 되어 있어야 하며, 결제 시 설정 된 대표카드가 자동 선택 됩니다.
단, 폴 바셋 회원 전용 카드만 설정 가능하며 매일 두 카드는 대표카드 설정이 불가 합니다.
<1. 카드 우측 상단 별표 클릭>
<2. 대표 카드 설정 완료>
<3. 대표카드 설정 후 퀵 오더 사용>
<4. 대표 카드로 자동 결제>
<참고> 폴 바셋 카드: 대표카드 지정이 가능하며, 충전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