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CCM

CCM이란?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로
엠즈씨드㈜에서는 2019년부터 도입 운영하고 있습니다.

CCM의 목적 및 기대효과

목적
CCM 인증 제도는 기업 및 기관의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과
소비자 권익 증진 노력을 통한 경쟁력 강화 및 소비자 후생 증대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기대효과
소비자측면 상품 및 서비스 선택 기준이 되는 정보를 제공받고, 인증기업과 소비자문제 발생 시
CCM 운영체계에 따라 신속하고 합리적인 해결이 가능합니다. 기업측면 CEO와 임직원의 소비자 권익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상품과 서비스 수준을
소비자 관점으로 끊임없이 개선함으로써 대내·외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공공측면 사후 분쟁 해결 및 행정 조치로 인한 사회적 비용을 절감하고 소비자 중심의
선순환 시장을 조성함으로써 기업-소비자 상생문화 확산에 기여합니다.
인증 및 운영기관

공정거래위원회인증기관(공정거래위원회)

한국소비자원운영기관(한국소비자원)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엠즈씨드㈜ CCM 인증

엠즈씨드㈜는 전문성, 차별화를 위한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 소비자중심경영을 도입하였습니다.
폴 바셋은 품질에 대해서는 어떠한 타협도 하지 않으면서 소비자 안전을 위한 물적·인적 자원 확보,
체계적인 고객의 소리 운영을 통하여 고객지향적 사고로 소비자 중심 경영을 이어 나가겠습니다.

엠즈씨드(주) 대표이사 : 권익범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75길 22 (청담동)
사업자등록번호 211-88-95935 대표번호 1899-8829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문 © 2019 m’s seed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