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로
엠즈씨드㈜에서는 2019년부터 도입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증기관(공정거래위원회)
운영기관(한국소비자원)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엠즈씨드㈜는 전문성, 차별화를 위한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 소비자중심경영을 도입하였습니다.
폴 바셋은 품질에 대해서는 어떠한 타협도 하지 않으면서 소비자 안전을 위한 물적·인적 자원 확보,
체계적인 고객의 소리 운영을 통하여 고객지향적 사고로 소비자 중심 경영을 이어 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