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고객센터

모바일 주문(크라운오더)

Q매장선택이 원활히 되지 않아요

A

고객님이 사용중인 기기의 위치정보를 확인하여 가장 가까운 매장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위치가 조회되지 않는다면 휴대폰 설정을 확인 하세요.

  1)  설정 > 개인정보보호 > 위치서비스 > '켬'

  2)  설정 > 폴 바셋 앱 > 위치 > 위치접근 허용 > '앱을 사용하는 동안' 체크

위와 같은 조치에도 매장 검색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아래 사항을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1) Wifi 연결 사용중인 경우, Wifi를 Off한 뒤 모바일데이터를 통한 주문 시도

  2) 지하철, 또는 지하에 GPS 수신이 어려운 경우 지상에서 주문 시도

  3) 휴대폰 설정 > 절전모드 > CPU 속도 제한 해제 후 주문 시도

  4) GPS 설정이 켜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GPS 인식이 되지 않는 경우라면, 휴대폰 GPS 센서에 문제가 있거나 GPS 인식이 어려운 실내일 수 있으므로 다른 장소에서 시도



엠즈씨드(주) 대표이사 : 권태훈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75길 22 (청담동)
사업자등록번호 211-88-95935 대표번호 1899-8829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문 © 2019 m’s seed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