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고객센터

회원가입

Q회원가입 시 본인인증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A

본인인증 시도 시 문자가 오지 않는 경우, 아래를 확인 해주세요.

1) 입력한 정보가 정확한 지 확인

  - 통신사에 가입된 정보와 일치한 정보 (법정생년월일, 회원 이름, 휴대폰 명의자가 일치해야 함) 를 입력 했는 지 확인 하세요.

2) 스팸번호 등록 확인

  - 본인인증기관인 KCB 발송번호 (02-708-1000)가 수신 차단 , 스팸번호로 등록 되어 있는 지 확인 하세요.

  - 스팸번호 등록은 본인이 직접 할 수도 있고, 스팸방지 프로그램에서 자동으로 등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3) 통신사 부가 서비스 가입 여부 확인

  - 번호도용 문자차단 / 휴대폰번호 도용 방지 서비스에 가입된 휴대폰은 발송 또는 수신이 불가능 합니다.

  - 통신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해지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부가 서비스 해지 후 반영까지 약 24시간 소요 됩니다.)

4) 알뜰폰 가입 여부 확인

  - 알뜰폰 사용자의 경우 본인인증 단계에서 이용중인 통신사 선택 시 사용 중인 알뜰폰 통신사에 해당하는 '통신 3사'중 하나를 선택 후, '알뜰폰'을 선택하고 본인인증을 시도해야 합니다.

엠즈씨드(주) 대표이사 : 권태훈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75길 22 (청담동)
사업자등록번호 211-88-95935 대표번호 1899-8829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문 © 2019 m’s seed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