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Q로그인 시 본인인증을 진행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폴 바셋은 고객님의 안전하고 편리한 App 이용을 위해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합니다.
본인인증을 하지 않은 기존회원의 경우 본인인증을 진행해야 신규 App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시 유의사항
* 폴 바셋 회원계정에 가입된 회원님의 명의로 된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해야 합니다.
* 통신사에 가입 된 고객정보와 다른 정보를 입력 할 경우, 본인인증이 불가 합니다.
* 법인 명의 휴대폰 사용 시, 사용하고 계신 통신사에 '법인폰 개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법인폰 개인인증이란? 사용중인 법인 이동전화로 실사용자가 본인 인증을 이용하기 위한 서비스)
* 폴 바셋 회원 가입 시 입력하신 고객정보와 변경 된 정보로 인하여 본인인증이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 (1899-8829, 평일 09-18시)에서 회원님 정보를 수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 변경, 개명, 통신사에 등록된 생년월일과 다른 경우 등)
*본인인증 1회 진행 후에는 별도의 인증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