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1. 매장 충전 취소
충전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거래의 영수증을 지참하여 충전일로부터 7일 내에 해당 매장에서 충전 취소를 요청함으로써
충전방법에 따라 현금 또는 신용카드 취소 등의 형식으로 환급해 드립니다.
단, 충전 후 결제내역이 있거나 7일을 경과한 경우에는 충전 취소가 불가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잔액 환불 절차에 따라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잔액을 환급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1899-8829, 평일 09시-17시 30분)
2. 모바일 App 및 홈페이지 충전 취소
인터넷 결제를 통한 충전은 결제가 완료된 날로부터 7일 내에만 충전을 직접 취소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App]
1) 충전취소 : Card > 충전/사용내역 > 충전취소
2) 선물취소 : Card > e-Card 구매선물 > 선물내역 > 선물취소
[홈페이지]
1) 충전취소 : My page > My Card > 충전내역 > 충전취소
2) 선물취소 : My page > e-Card 선물하기 > 구매내역 > 발송내역 > 선물취소 *이미지 자주하는 질문 확인
단, 사용 결제 내역이 있거나, 취소기간 경과한 경우, 선물받은 상대방이 카드를 등록한 경우, 잔액 이전을 한 경우 충전 취소가 불가하며,
잔액 환불 기준에 부합할 경우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잔액 환불요청 접수 시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잔액을 환급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