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카드(e-Card)
Qe-Card를 보냈는데, 상대방이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구매자분 폴 바셋 대표 채널 차단, 통신사에 가입된 휴대폰 부가서비스로 인해 발신이 차단된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 카카오톡 폴 바셋 대표 채널 차단 여부와 부가서비스 가입 여부를 통신사 확인 후, 가입 되어 있을 시 부가서비스 해지 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차단 확인]
카카오톡 > 톱니바퀴 아이콘 > 차단친구 관리 > 폴 바셋 > 차단해제
[부가서비스 명칭]
SKT / KT : 번호도용 문자 차단서비스
LG U+ : 휴대폰번호 도용 방지서비스
이미 구매하신 e-Card 결제 취소는 e-Card 거래 이력이 없고 계정 등록 전인 경우, 결제일로부터 최대 7일 내 온라인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구매선물 취소 경로 : e-Card > 구매선물 > 선물내역 > 선물취소
(단, 휴대폰 결제 및 실시간 계좌이체 시 결제 당일만 취소 가능)
※ 모든 경우에도 못 받을 경우, 고객센터를 통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