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서비스
Q고객의 소리 접수는 어떻게하나요?
고객의 소리를 접수할 수 있는 방법은 ①1:1문의 ②유선접수 ③매장 QR코드 접수의 경로로 가능 하며 접수 방법은 하기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① 1:1문의 [홈페이지] 문의하기>하단 문의하기 클릭>개인정보 수집 동의 후 접수 [APP] 더보기>고객센터>1:1문의>문의등록 ② 유선접수 [1899-8829]> 내선번호 5번 클릭> 상담가능 ③ 매장 QR코드 소사이어티보드 오른쪽 아래 QR코드 인식 (Contact us 내 “고객의 말씀”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QR코드 인식 시 홈페이지 문의하기 페이지 연결> 문의가능 |
추가 문의 사항 있으신 경우 폴바셋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899-8829 (월~금 9시~17시30분 / 점심시간 12시~13시 / 주말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