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카드(e-Card)
Qe-card를 보냈는데, 상대방이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폴바셋 대표 채널 차단 및 휴대폰의 부가서비스 발신 차단으로 인한
경우에 e-card가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차단여부 확인] 카카오톡>톱니바퀴아이콘>차단친구관리>폴바셋>차단해제 [부가서비스] SKT/KT: 번호도용 문자 차단서비스 LG U+: 휴대폰 도용 방지 서비스 |
이미 구매하신 e-card 결제 취소는 e-card의 사용 이력이 없고,
계정을 등록하지 않은경우, 결제일로 부터 7일이내 온라인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선물취소경로] APP 하단> 선물하기>선물함>선물내역>선물취소 |
추가 문의 사항 있으신 경우 폴바셋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899-8829 (월~금 9시~17시30분 / 점심시간 12시~13시 / 주말 및 공휴일 휴무)